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어둠 밝히는 설렘 투샷! 천문대 첫 데이트 예고!
임지혜기자 기사입력  2019/02/27 [14:52]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방송연예=임지혜기자]‘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의 첫 데이트가 예고돼 이목이 집중된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27일, 7화 방송을 앞두고 권정록(이동욱 분)-오진심(예명 오윤서, 유인나 분)의 천문대 데이트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6화에서 권정록은 오진심에게 기습 고백해 보는 이들까지 심쿵케 했다. 권정록은 입김으로 시린 손을 녹이고 있는 오진심의 손을 잡아 자신의 코트 주머니 속에 넣어 설렘을 자아냈다. 이에 더해 그는 “걱정됩니다. 오진심 씨가 저를 걱정해주고 위로해주는 만큼 저도 이제 그러고 싶습니다”라며 돌직구 고백을 전해 숨을 멈추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따뜻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이어져, 시청자들로 하여금 쌍방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 가운데 첫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권정록-오진심의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어둠이 깔린 천문대에서 온전히 서로에게만 집중하고 있는 투샷으로 심장을 몽글몽글하게 한다. 더욱이 미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권정록-오진심의 모습이 눈길을 떼지 못하게 한다. 특히 그윽한 눈빛으로 오진심을 바라보는 권정록의 미소가 한없이 달콤하다. 이와 함께 설렘과 감동이 뒤섞인 오진심의 표정이 포착돼, 두 사람의 첫 데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진심이 닿다’ 제작진은 “본 장면에서 이동욱은 유인나를 향한 다정하면서도 저돌적인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할 것”이라면서, “기습 고백을 시작으로 유인나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기 시작한 이동욱의 모습이 심장 떨림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더욱 달콤해 질 이동욱-유인나의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오늘(27일) 밤 9시 30분 7화가 방송된다.

임지혜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임지혜 방송연예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아시아문예일보!
GDNtv olleh ch.886 보도국 아나운서
기사제보 k-ala@naver.com
 
광고
기사입력: 2019/02/27 [14:52]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