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럽드라마 전문채널 CH.U ‘유드피아’ 악몽의 수요일 편
영국 드라마 최고 인기 작 ‘닥터 후’ 스핀오프 이브 마일즈 주연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9/08/09 [19:55]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선임기자 김태민]10일 오후 3시에 방송되는 신개념 유럽드라마 토크쇼 ‘유드피아(MC: 김지민, 조승연)’에서는 영국드라마 ‘악몽의 수요일’로 이야기를 채워 나간다.

 

‘악몽의 수요일(원제: Keeping faith)’은 BBC 웨일스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로 사랑하는 남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대담하게 파헤치는 한 여성의 추적 스릴러 드라마이다.

 

유드피아 MC 조승연은 “영국은 네 개의 독립적인 지역이 연합한 나라로 본토인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북아일랜드, 웨일스지역으로 나뉜다”며 “그 중 웨일스 지역 방송에서 제작, 출연하는 배우들 모두 웨일스 사람으로 그 지역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라고 말했다.

 

이어 김선영 드라마 평론가는 “믿었던 남편이 감추고 있던 비밀을 하나하나 알아가는 동안 걱정에서부터 의심, 분노, 슬픔, 절망 등으로 계속 바뀌어가는 여주인공의 심리 변화가 가장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다”라고 덧붙였다.

 

유럽드라마 토크쇼 ‘유드피아’ 악몽의 수요일편은 10일 토요일 오후 3시 채널유(CH.U)에서 방송된다.

 

채널 번호 안내
KT올레TV 112번 / SKb btv 107번 / LGU+ 57번 / KT스카이라이프(위성) 78번

김태민기자 gdn886@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기사입력: 2019/08/09 [19:55]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