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통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재, 과거 전통문화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대한민국 국악제’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9/09/21 [17:06]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선임기자 김태민]오는 28() 38회 대한민국국악제는 창덕궁 앞 국악로 야외 특설무대에서 진행이 되며 ()한국국악협회 주최, 후원에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서울특별시, 종로구, ()국악방송,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가 함께 한다.

 

 

이번 공연의 부제는 동고동락 同苦同樂으로 전통문화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가장 국악다운, 국악스러운 축제로 행사를 준비한다.

 

대한민국국악제는 다양한 연령대의 국악인들을 함께 만날 수 있으며, 신명과 더불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종로 국악로(창덕궁 앞)에서 진행됨으로서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과 외국관광객들에게 우리의 전통문화예술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8회 대한민국국악제 관련 소식 및 변경사항은 ()한국국악협회 홈페이지www.kukakhyuphoe.or.kr/ 한국국악.한국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국악협회(02-744-8051)로 문의하면 된다.

김태민기자 gdn886@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19/09/21 [17:06]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