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벨라랩, 2019 월이예능선발대회 협찬 지원
이나혜기자 기사입력  2019/09/27 [15:45]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문화=이나혜기자]국내 여성청결제 NO.1 브랜드 벨라랩이 201910월 경남 고성에서 진행되는 월이예능선발대회 출전한 여성들을 위하여 락토벨라 제품을 협찬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2회 전국 월이예능선발대회는 10-28세까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대회이고, 이번대회에 벨라랩은 월이예능선발대회 협찬 브랜드로써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현재 협찬업체인 벨라랩은 남의 시선이ㅣ 아닌, 나의 건강을 위한 케어라는 슬로건 아래 제품성 하나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업체 이다. 특히 와디즈 펀딩으로 런칭한 락토벨라S는 향기 좋은 데일리 저자극 여성청결제로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물이 함유되어 솜털 같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락토벨라 여성청결제 제품 라인은 산부인과 가기 부끄러워요”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 없을까요?”와 같은 소비자들의 고민과 걱정에서부터 시작하여 시행착오 끝에 2016년 첫 제품을 출시하였고 획일화된 여성청결제 시장 속 주사기형태의 여성청결제라는 새로운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2018, 2019년 현재까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및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 수상 등 각 분야에서 제품성으로 인정 받고 있으며 신라면세점, AK백화점, 산부인과, 강남 에스테틱샵 등 다양한 방면으로 입점 영역을 펼치고 있다.

 이나혜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나혜 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아라리일보!
GDNtv olleh ch.807 매거진 월간 아라리
k-ala@naver.com
 
광고
기사입력: 2019/09/27 [15:45]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