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극/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국제교류사업 제22회 천안국제무용제 “춤... 빛의 세계로”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9/11/07 [12:48]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선임기자김태민]과거 우리의 삶은 개인의 삶을 희생하면서 정신적 여유로움 없이 바쁘게 살았다면 ,현대에는 국민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건강과 삶의 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문명의 발달은 우리들의 생활을 편해지게 할수 있지만 우리의 정신세계는 충족시키지 못하는게 현실이다. 이런의미에서 무용예술은 음악과 율동으로 인간내면을 표현하는 예술로 삶을 여유롭게 만드는 행복 비타민이라 할수 있다. 

 

이에 한국무용교수총연합회에서는 11월8일(금) 오후17시 백석대학교 예술동 콘서트홀 2019년 국제교류사업으로 제 22회, 천안 국제무용제 “춤..빛의 세계로”를 개최하게 되었다.

 

본 행사는 국제 안무 교류를 통해 작은 민간외교와 예술가들의 우호를 증진을 목적으로 하며  시민과 청소년들의 정서적 함양 및 문화의식 수준 도약에 이바지 하는 목적으로 기획했다.

 

 

한국무용교수총연합회 회장 김제영 (백석대학교 교수)은 붉게 물든 가을 저녁 무용가들의 차려놓은 무대를 시민들에게 선사 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충청남도, 충남문화재단지원사업으로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짧은 시간이나마 가족간 사랑과 이웃간의 정을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김태민기자gdn886@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19/11/07 [12:48]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